음식관련꿈

돼지고기 꿈 해몽 돼지고기 먹는꿈 사는꿈 받는꿈 굽는꿈

꼬두암 2018. 3. 3.

영양가 높은 돼지고기는 모든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으로 꿈에서도 자주

등장합니다. 간밤에 혹시 돼지고기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돼지고기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돼지고기는 건강, 재물, 돈, 성과, 행운 등을

상징하며, 주로 돼지고기 먹는꿈, 돼지고기사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돼지고기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돼지고기 먹는꿈

삼겹살을 먹었다면 업무나 사업상 회식을 하거나 식사 모임을 가지게 될 징조

이며, 돼지갈비를 먹었다면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질 흉몽입니다.

또한 수육을 먹었다면 하는 일이 신속하고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족발을 먹었

다면 일거리가 많아 바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다어이트 중인

사람이 족발을 먹었다면 다이어트에 실패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돼지고기사는꿈

삼겹살을 샀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약간의 목돈이 들어올 징조이며,

돼지갈비를 샀다면 뜻밖에도 제법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고, 수육을

샀다면 적은 비용로 원하는 것을 얻을 징조이며, 족발을 샀다면 식사모임이

생길 징조입니다.

 

 

3. 돼지고기받는꿈

삼겹살을 받았다면 미처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약간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

올 징조이며, 돼지갈비를 샀다면 뜻밖에도 제법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

이고, 수육을 받았다면 노력에 비해 더 많은 이익이나 수익을 챙길 징조이며,

족발을 받았다면 식사를 초대받거나 먹거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4. 돼지고기를 본꿈

주어진 기회를 놓고 수용 여부에 대해 많은 생각에 잠길 징조입니다.

 

5. 돼지고기주는꿈

자신의 업적이나 성과물을 남에게 빼앗길 징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6. 돼지고기삶는꿈

자신의 노하우을 최대한 동원하여 적은 비용으로도 최대한의 실적을 올릴

징조입니다.

 

7. 돼지고기굽는꿈

즐거운 식사모임을 가지거나, 업무상 누군가를 접대하게 될 징조입니다.

 

8. 돼지고기자르는꿈

이익금이나 수익금 또는 보상금 등을 일정한 비율로 배분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