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음식을나눠먹는꿈 음식나눠주는꿈 받는꿈

꼬두암 2017. 11. 14.

꿈에 음식을 여러사람과 나눠 먹었습니까? 음식을 나눠먹거나 나눠주는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음식은 일, 청탁, 계약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음식을나눠먹는꿈, 음식나눠주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음식을나눠먹는꿈

 

1. 음식을나눠먹는꿈

여러명이 서로 협력하여 주어진 일을 처리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군데군데 깔아놓은 돗자리에 앉아 음식을 나눠먹었다면 여러 차례 모임을 가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여럿이 긴 식탁에 마주앉아 음식을 나눠먹었다면 많은 사람들이 조직적으로 일을 처리하여 완벽하게 마무리하게 될

징조이며, 원탁에 둘러앉아 음식을 나눠먹었다면 일의 능률을 올리기 위해 회의나 세미나 등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한편 여럿이 공동으로 음식을 나눠먹는데, 자신만 푸대접을 받았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비중이 약한 일을 하게 되고, 그 때문에 권리도 적고 대접도 잘 받지 못하게 될 흉몽입니다.

 

음식을나눠먹는꿈

 

그리고 잔칫집에서 여럿이 음식을 먹었다면 회갑연, 동창회 모임, 파티 등에 참석하게 되며, 이때 음식이 맛있고 기분이

좋았다면 모임에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야외에서 여럿이 음식을 나눠먹었다면 단합대회나 체육대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2. 음식나눠주는꿈

남에게 청탁하거나 부탁하여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자신에게 협조적이고 순종적인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을 징조입니다.

 

3. 음식받는꿈

자신보다 윗사람인 누군가를 보필하게 되거나, 그사람으로부터 중책을 부여받게 되어 소임을 완수하려고 노력하게 될 징조입니다.

 

숨어서 먹는꿈

 

4. 받은 음식을 빼앗길까봐 숨어서 먹는꿈

혼자만의 비밀을 간직하게 되거나, 타인의 도움없이 혼자서 어떤 일을 처리하게 될 징조입니다.

 

 

5. 여럿이서 음식을 만드는꿈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무언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어떤 일을 함께 꼼꼼히 검토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