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재미있는 유머 모음 8가지

꼬두암 2017. 11. 4.

재미있게 웃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유머를 몇가지 공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재미있을 수도 있고 재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나름

대로 재미있는 유머라고 생가 되는 이야기를 몇가지 올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유머 모음>

1. 세대별 물수건 사용법

① 10대 : 손만 닦는다.

② 20대 : 입 닦고 손도 닦는다.

③ 30대 : 입, 손, 이마도 닦는다.

④ 40대 : 입, 손, 이마, 목도 닦는다.

⑤ 50대 : 입, 손, 이마, 목, 핸드폰도 닦는다.

⑥ 60대 : 입, 손, 이마, 얼굴전체, 핸드폰도 닦는다.

 

 

2. 불쌍한 이웃 남자

날마다 아내에게 얻어맞고 살던 공처가가 친구에게 하소연을 하였습니다.

"아니, 친구야 왜 그래?" "우리 옆집 남자가 불쌍해서 그래." "왜 불쌍한데?"

"사실은 어젯밤에 내 마누라와 도망쳤거든."

 

 

3. 아빠가 누군지 몰라서

꼬마가 집앞에서 울고 있기에 지나가는 경찰이 물어보았다. "꼬마야, 왜

우니?" "엄마하고 아빠하고 싸워서요." "그래, 너의 아빠 이름이 뭐니?"

"사실 그걸 몰라서 아빠가 엄마하고 싸우는 거예요."

 

4. 의처증이 심한 남자

해외 출장을 다녀 온 남자가 아파트 경비에게 물었다. "혹시 우리 집에

남자가 찾아오지는 않았나요?" "없고요, 자장면 배달하는 남자가 어저께

왔었어요." "그럼 다행이군." 그러자 경비가 하는 말! "그런데 자장면 배달

하는 남자가 아직도 나오지 않았어요."

 

 

5. 직업별로 자주 하는 거짓말

① 간호사 : 이 주사는 하나도 안 아파요.

② 교장 선생 :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 말하겠습니다.

③ 스튜어디스 : 승객 여러분, 사소한 문제가 생겼어요.

④ 친구 : 너한테만 알려줄께.

⑤ AS기사 : 이런 고장은 처음이에요.

 

 

6. 유치원생의 영어 실력

유치원 선생이 유치원생들에게 손가락이 영어로 무언지를 물었다.

유치원생들은 "핑거요"라고 대답했다. "이번엔 주먹이 영어로 무언지를

물었다. 유치원생들은 "안 핑거요"라고 대답했다.

 

 

7. 무서운 아내

한 여자가 두번째 남편을 땅에 묻고 오는 길이라며 사람들에게 으시댔다.

사람들이 물었다. "남편이 왜 죽었어요?" 여자가 말했다. "첫번째 남편은

독버섯을 먹고 죽었고 두번째 남편은 총에 맞아 죽었어요." 사람들이 왜

총에 맞았는지를 물었다. 여자 왈 "글쎄 독버섯을 안 먹겠다고 버티잖아요"

 

 

8. 신발끈을 묶는 이유

곰이 나타나자 옆에 있던 친구가 신발끈을 동여 매었다. 급한 상황에서

신발끈을 묶는 것이 이상해 친구에게 물었더니, 친구 왈 "자네보다 빨리

도망치려고 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