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꿈해몽 얻어맞는꿈 (남편이 아이가 친구가 얻어맞는 꿈)

꼬두암 2017. 1. 19.

만약 꿈에서 얻어맞는꿈을 꾸었다면 심한 불쾌감을 느낄텐데요, 얻어맞는 꿈해몽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얻어맞는 꿈은 남편이 누군가에게 맞거나 친구가

맞거나 아이가 맞는 등 그 대상이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현실에서는 누군가에게 공격을

받아 정신적 또는 물질적으로 손상을 입는다는 의미입니다.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남에게 얻어맞는 꿈

누군가로부터 시비.공격.비판 등을 받아 불쾌감을 체험하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얻어

맞고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비판받아 전화위복의 기회가 오게 될

것입니다. 만약 맞아서 상처를 크게 입었다면 사람들의 혹독한 비판을 거친 다음 각고의

노력 끝에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2. 남편이 얻어맞는 꿈 

남편을 때린 그 사람과 남편과의 사이가 돈독해질 징조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3. 아이가 얻어맞는꿈

꿈속에서 본 아이의 신변에 좋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가량 교통사고가 난다거나

계단에서 넘어지는 등 안전사고가 예상되는 꿈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4. 친구가 얻어맞는 꿈

친구가 다른 친구나 누군가에게 얻어맞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때린 친구나 때린 사람과

자신의 친구가 더욱 가까워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5. 아내에게 얻어맞은 꿈

가정불화로 집안이 쑥대밭이 되고 재물에도 많은 손실이 있을 징조입니다. 가정불화를

조심하라는 암시인 것입니다.

 

6. 남편에게 얻어맞은 꿈

좋은 꿈입니다. 가정이 화목해지고 남편의 애정이 더 두터워질 징조입니다. 

 

7. 아내가 얻어맞는 꿈

아내가 여자에게 얻어맞았다면 아내를 때린 그 사람과 아내와의 사이가 돈독해질 징조

입니다. 만약 남자에게 맞았다면 아내가 바람이 나서 가정에 불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8. 친구에게 얻어맞은 꿈

길몽입니다. 그 동안 침체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암시입니다. 

 

 

9. 상대방과 말다툼 끝에 얻어맞은 꿈

모든 일이 유리하게 작용하고, 또한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10. 상대방에게 돌로 맞은 꿈

쌍방간에 의견 대립으로 인해 다투게 될 징조입니다.

 

11. 남에게 심하게 맞아서 피를 흘린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으로 손해를 입게 될 징조입니다.

 

12. 몰매 맞은 꿈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평가받게 받게 될 징조로서 평가 결과는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