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전쟁 예고 꿈 3차대전나는꿈

꼬두암 2016. 12. 10.

-전쟁 예고 꿈 / 3차대전나는꿈-

실제로 전쟁을 예고하는 꿈은 몇가지 전형적인 패턴이 있습니다. 물론 꿈꾼 사람의

잠재의식에 따라 조금씩 다른 형태로 표현될 수는 있습니다. 또 3차대전나는꿈은

상상력이 풍부한 학창시절에 많이 꾸게 되는데요, 실제로 전쟁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쟁 예고 꿈>

아래와 같은 유형의 꿈은 전쟁을 예고하는 꿈으로 전쟁, 사변, 내란, 폭동, 전염병

창궐 등을 예시합니다.   

 
① 장기나 바둑을 두는 꿈, 무서운 동물과 싸우는 꿈

붉고 탁한 물이 홍수가 되어 들이닥치는 꿈, 커다란 불덩이를 마주 붙잡는 꿈

③ 해나 달이 동서에서 각기 떠올라 마주 대하는 꿈

 

④ 바람이 세게 불어 고목이 꺽이는 꿈, 탁한 강물이 거꾸로 치오르는 꿈

⑤ 연못의 물고기들이 모두 죽어 물위로 떠오른

⑥ 무성하던 푸른 잎들이 서리를 맞아 하얗게 변하거나 시들어 떨어지는 꿈

 

 

<3차대전나는꿈>

학생들이나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은 3차대전이 일어나는 꿈을 종종 꾸곤 합니다. 

현재나 미래의 전쟁은 과의 전쟁과는 달리 사망자도 그리 많지 않고 여기저기

포탄이 작열하거나 미사일을 발사하거나 전폭기가 포탄이나 미사일을 투하하는

등 첨단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전쟁형태로 나타납니다. 

 

 

3차대전이 나는 꿈을 꾸는 이유는 실제로 전쟁양상을 예시하는 꿈이 아닙니다.

이런 꿈은 미래를 지향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으로서, 학생이라면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려는 마음이 크거나, 새로운 학문에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게

된다는 암시이며, 일반인은 자신의 목표나 소망 등이 확실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일 뿐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의지가 아주 강하므로 조금만 노력해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흔들림없이 목표를 향해 정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