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덧니 빠지는 꿈 나는꿈 이가 나는 꿈 의치를 하는꿈 빠지는 꿈

꼬두암 2016. 7. 3.

덧니와 의치 꿈, 이가 나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덧니꿈은 덧니가 빠지는 꿈, 나는 꿈, 의치꿈은 의치를 하는 꿈, 빠지는 꿈 등으로 나타나는데,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덧니 빠지는 꿈 

덧니는 사위를 상징하므로 머지않아 사위에게 변고가 생길 징조입니다. 이때 이가 빠지면서

오랫동안 통증이 지속되었다면 변고를 뒤 늦게 듣게 될 징조이거나, 사위가 오랫동안 질병을

앓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이가 나는 꿈 

어린아이 이가 새로 나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소원이 성취되고 새로운 식구가 늘어

나게 될 징조입니다. 어른 이가 새로 나는 꿈은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자신의 직장

에 새 인력이 보충될 징조입니다.

 

3. 덧니나는꿈

남성이 거울을 통해 덧니가 생긴 것을 보았다면 조만간 첩을 두게 될 징조이며, 여성이라면

바람이 나서 샛서방을 두게 될 징조입니다. 

 

 

4. 아픈 이가 낫는 꿈 

오랜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5. 의치를 하는 꿈

생각지도 않은 사람과 친분을 맺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양자 또는 의형제를 맞게 되거나, 

직장에서 직원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징조입니다. 

 

 

6. 자신의 의치가 빛나 보이는 꿈 

머지않아 휼륭한 며느리나 사위 또는 협조자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7. 자신의 의치가 누렇게 변색된 꿈

머지않아 집안에 근심걱정이 생기고 불길한 사건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8. 의치가 빠지는 꿈

사업가는 동업자가 떠나가고, 직장인은 동료가 떠나갈 징조입니다.

 

9. 금니로 의치를 하는 꿈

새로운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여 일사불란하게 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집안 식구

중 누군가가 금배지를 달고 입신 출세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