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가슴커지는꿈 등 유방 꿈해몽 유형별 모음

꼬두암 2016. 4. 3.

꿈에서의 가슴은 임신과 출산을 의미하는데, 가슴커지는꿈은 여성은 길몽이지만 남성에겐 흉몽입니다.

유방 꿈해몽은 가슴이 커지는 꿈 외에는 대부분 흉몽이지만, 상황에 따라 꿈풀이가 달라지므로 아래와

같이 자주 꾸는 몇가지 유형으로 꿈해몽을 하였습니다. 

 

1. 가슴커지는 꿈

이런 유형의 꿈은 주로 여성이 많이 꾸는데, 결혼한 여성이 꾸게 되면 아이를 잉태할 태몽이며, 미혼인  

여성이 꾸었다면 머지않아 결혼할 징조입니다. 만약 중년 부인이 이런 꿈을 꾸면 사업운이 좋아져 성공

하게 됩니다. 아무튼 여성에겐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흉몽입니다. 사업운이 나빠져 적자에 허덕이게 되고,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지 않게 되므로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2. 자신이 여러 개의 유방을 가진 꿈

이런 꿈 역시 여성이 자주 꾸는데, 이성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따라서 정상적

인 이성 교제의 틀을 벗어나 남성과 잠자리를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이런 꿈은 흉몽으로 정조를 잃게

되어 결국 후회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었을 땐 특히 남자 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처음보다 결과가 나쁘게 되는 꿈이므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소중하게 여기고 가급적 남자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 자신의 가슴이나 유방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자기의 유방에 피가 묻어 더러워진 꿈은 한 마디로 흉몽입니다. 여성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출산시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이성관계가 깨지게 됩니다. 만약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 파탄이 오거나

가정이 깨지게 되고, 우정에 금이 가게 되므로 매사를 주의하고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4. 자신의 가슴이나 유방에 털이 나는 꿈

남자의 경우는 길몽으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고 사업이 확장되거나 성공하게 됩니다. 장사하

는 사람 역시 많은 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러나 여자의 경우 자기의 유방에 털이 나는 것은 흉몽으로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사업적으로 크게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5. 자기 아내의 유방이 여러 개인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부가 헤어질 징조이므로, 가정이 파탄나지 않도록 남성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워서 가정이 파탄나게 되므로 아내 단속을 잘 해야 합니다.

 

6. 자기 아내의 유방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좋은 꿈입니다. 자기 아내가 임신할 징조입니다. 또한 처녀가 자신의 유방이 풍만하다고 느끼는 꿈은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며, 중년부인이 자신의 유방이 풍만했다면 편안한 노후를

보내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7. 자신이 다른 유부녀의 가슴을 만지는 꿈

길몽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이떤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또 주위

에서 질투할 정도로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됩니다. 한 마디로 좋은 꿈입니다. 

 

 

 

8.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다른 남자가 자기 부인의 가슴을 만지는 꿈 

의외로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9. 자신이 선녀의 가슴을 만지는 꿈

길몽입니다. 칭송받을 일을 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게 됩니다.

 

10. 자신의 집에서 아내가 아닌 다른 유부녀의 가슴을 만지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11. 술집에서 기생의 가슴을 만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입니다. 특히 기력 부족으로 나타나는 노쇠병을 유의해야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술과 담배를 끊고 평소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