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내가 죽는다는 꿈 해몽 내가 죽은 꿈 해몽

꼬두암 2024. 2. 13.

혹시 내가죽는다는꿈이나 내가 죽은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내가 죽는다는 꿈, 내가 죽은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내가 죽는다는 꿈해몽, 내가 죽은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죽는다는 꿈

 

1. 내가 죽는다는 꿈

본인이 과중한 업무나 경제적인 고통으로 인해 심신이 지치고 삶의 의욕을 상실한 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므로 본인의 고통을 가까운 사람에게 알리고 도움을 받아야 한다.

 

2. 저절로 내가 죽은 꿈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하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하고 무병장수할 징조다. 

 

 

3. 내가 스스로 죽은꿈

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크게 출세하거나, 건강이 크게 좋아질 징조다.

 

 

4. 내가 사형을 당해 죽은꿈

만사가 대통하여 크게 출세를 하거나, 지병이 완쾌될 징조다.

 

5. 내가 목을 매어 죽은꿈

강한 정신력으로 하는 일마다 성공시키거나, 집안의 환자가 건강해질 징조다.

 

6. 내가 수술 도중 죽은꿈

부동산 매매가 순조롭게 성사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다. 

 

 

7. 내가 살해 당해 죽은꿈

무병장수하거나, 큰 부를 축적할 징조다.

 

 

8. 내가 물에 빠져 죽은꿈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고 어려움에 처해질 징조다.

 

9. 내가 불에 타서 죽은꿈

하던 일을 크게 성공시키고 신분이 상승할 징조다.

 

10. 내가 차에 치여 죽은꿈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성사시킬 징조다. 

 

 

11. 내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은꿈

꼬였던 일들이 좋은 쪽으로 해결되고 새로운 사업이나 일도 시작할 징조다.

 

 

12. 내가 독약 먹고 죽은꿈

일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처리하여 탁월한 성과를 거둘 징조다.

 

13. 내가 벼락맞아 죽은꿈

권세와 부귀를 누리며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징조다.

 

 

14. 내가 두들겨 맞아 죽은꿈

본인의 작품이나 일에 성과에 대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징조다.

 

15. 내가 뱀에 물려 죽은꿈

사람들에게 과시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뜻밖의 재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