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내가 죽을뻔한 꿈 죽을뻔한 꿈해몽

꼬두암 2023. 10. 31.

꿈속의 죽음은 일의 완성, 소원 성취, 성공 등을 상징하는데요, 내가 죽을뻔한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내가 죽을뻔한 꿈, 죽을뻔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본인이나 누가 죽을뻔했는데, 살아났다면 성공되었다고 믿었던 일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어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것을 암시합니다. 즉,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암시인데요, 아래와 같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내가 죽을뻔한 꿈

꿈에서 내가 죽을뻔하다 살아났다면 심혈을 기울인 일이 성공 직전에 수포로 돌아갈 징조다. 따라서 정성을 쏟은 일이 성공 직전에 뜻밖의 난관에 부딪쳐 오랜 노력이 수포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내가 정성을 쏟은 일에 특별한 문제점은 없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한편 꿈에서 내가 완전히 죽었다면 심혈을 기울인 일이 크게 성공된다는 암시다.

 

 

2. 가족이나 애인이 죽을뻔한꿈 

꿈에서 가족이나 애인이 죽을뻔했는데 살아났다면 평소 내가 애착을 가지고 정성을 쏟은 일이 성공 직전에 예상치 못한 문제로 실패하여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징조다. 

 

 

3. 다른 사람이 죽을뻔한꿈 

꿈속에서 누가 죽을뻔했는데 살아났다면 평소 본인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노력했던 일이 성공 직전에 예상치 못한 문제에 봉착해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징조다.

※ 이상으로 꿈해몽을 살펴보았는데요, 꿈속에서 본인이나 누가 죽을뻔하다가 다시 살았다는 것은 본인이 정성을 기울인 일이나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한 일이 성공 직전에 예상치 못한 문제에 봉착해 바라던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는 암시이므로,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처신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