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영정사진꿈 풀이 (해몽) 영정사진찍는꿈 보는꿈

꼬두암 2018. 4. 21.

꿈에 영정사진을 찍거나 보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영정사진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영정사진은 임무나 일의 종료, 목표나

목적의 달성, 아쉬움, 반성 등을 상징하며 주로 영정사진찍는꿈,

영정사진보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영정사진 꿈풀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영정사진찍는꿈

자신이 영정사진을 찍었다면 자신이 이룩한 업적이나 일의 성과를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홍보하게 될 징조이며, 다른 사람이 영정사진을

찍는 것을 보았다면 꿈속의 그 사람이 자신의 업적이나 일의 성과를

여러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입니다.

 

 

2. 영정사진보는꿈

자신의 영정사진을 보았다면 조만간 자신의 목표나 목적을 달성하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살아있는

다른 사람의 영정사진을 보았다면 꿈속의 그 사람이 자신의 목표나

목적을 달성하고 자신에게 자랑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입니다.

 

 

3. 죽은 사람의 영정사진을 보는꿈

이미 죽은 사람의 영정사진을 보았다면 영정사진 속의 사람에 대한

업적이나 공로를 회생하면서 그 노고를 기리게 될 징조입니다.

 

 

4. 영정사진을 보고 우는꿈

자신의 영정사진을 보고 울었다면 기대보다 큰 업적이나 성과를

달성하여 큰 기쁨을 만끽하게 될 징조이며, 다른 사람의 영정사진을

보고 울었다면 영정사진 속의 사람에 대한 새로운 업적이나 공로를

알게 되어 존경하게 될 징조입니다.

 

 

5. 영정사진을 닦는꿈

자신의 영정사진을 닦고 있었다면 자신이 이미 마무리했던 일의

미흡한 부분을 수정 또는 보완하게 되며, 자신이 다른 사람의 영정

사진을 닦았다면 다른 사람이 마무리한 일에 대해 미흡한 부분을

조언하거나 해결 방도를 알려주게 될 징조입니다.

 

 

6. 남이 자신의 영정사진을 닦는꿈

누군가가 자신이 마무리한 일에 대해 미흡한 점을 조언하거나 해결

방도를 알려주게 될 징조입니다.

 

7. 다른 사람이 영정사진을 닦는꿈

꿈속의 그 사람이 본인 또는 누군가의 영정사진을 닦고 있었다면

꿈속의 그 사람이 본인이 이룩한 일의 미흡한 부분을 수정 또는

보완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