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연기나는 꿈 해몽 검은 연기 꿈 하얀연기꿈

꼬두암 2018. 2. 24.

자주 꾸는 꿈은 아니지만 간혹 연기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기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연기는 문젯거리, 전염병,

뜬소문, 은밀한 소문 등을 상징하며, 주로 검은 연기 꿈, 하얀연기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연기나는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굴뚝에서 햐얀연기가 나오는꿈

광고, 홍보, 보도 등을 잘 이용해 세상 사람들에게 자신을 홍보하고

남을 설득시킬 징조입니다.

 

2. 굴뚝에서 검은연기가 나오는꿈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나 뜬소문이 은밀히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징조입니다.

 

 

3. 검은연기가 사방으로 피어오르는꿈

사소한 일 때문에 자신의 주변에 잡음이 일어날 징조이므로, 각별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4. 멀리서 검은연기가 하늘로 치솟는꿈

큰 사고나 재난 등에 대한 뉴스를 접하게 될 징조입니다.

 

 

5. 외딴집에 검은연기가 솟아 물로 끄는꿈

심장이나 폐에 질병이 있음을 암사하는 꿈입니다.

 

6. 검은연기가 바닥에서 솔솔 올라오는꿈

아무런 근거없는 뜬소문이 주변에 나돌게 될 징조입니다.

 

 

7. 주방에 검은연기가 자욱한꿈

집안 식구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려 오랫동안 고생할 징조입니다.

 

8. 갈라진 벽 틈새로 연기가 나오는꿈

남몰래 벌려놓은 사업이나 일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할 징조입니다.

(검은 연기나 하얀 연기나 해몽은 동일함)

 

 

9. 방 안에 연기가 가득한꿈

전염병에 감염되거나, 남들에게 불미스러운 누명을 쓸 흉몽입니다.

(검은 연기나 하얀 연기나 해몽은 동일함)

 

10. 물건에서 연기가 나는꿈

자신의 주변에 헛소문이 떠돌게 될 징조입니다.

(검은 연기나 하얀 연기나 해몽은 동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