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라디오꿈 라디오 꿈해몽 듣는꿈 사는꿈 얻는꿈

꼬두암 2017. 11. 10.

꿈에서 간혹 라디오를 듣거나 사거나 얻는 경우가 있는데요, 라디오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라디오는 소식, 부탁, 정보, 이야기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라디오 듣는꿈, 사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라디오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라디오 듣는꿈

즐거운 느낌의 음악 소리를 들었다면 누군가로부터 슬픈 이야기를 듣게

되며, 슬픈 느낌의 음악 소리를 들었다면 누군가로부터 즐겁거나 기쁜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연설을 들었다면 직장상사나 윗사람

으로부터 질책을 받게 될 것이며, 뉴스를 들었다면 관심있는 이야기나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2. 라디오 사는꿈

기관단체에 부탁 또는 청원한 일이 손쉽게 성사될 징조입니다.

 

3. 라디오 얻는꿈

누군가가 자신에게 새로운 정보나 일의 방도 또는 기술 등을 알려주게

될 징조입니다.

 

 

4. 라디오 안테나를 길게 올리는꿈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5. 라디오가 고장난꿈

외부와 단절되거나, 사람들로부터 소외 또는 따돌림을 받거나,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6. 라디오를 부수는꿈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무시하고 자신의 고집이나 방식대로

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7. 라디오 켜는꿈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나 자료를 수집하게 될 징조입니다.

 

8. 라디오 끄는꿈

새로운 정보나 소식 또는 주변 사람들의 일에 무관심해지게 될 징조

입니다.

 

 

9. 라디오 주는꿈

남에게 라디오를 주었다면 누군가에게 새로운 정보나 비밀, 기술, 방도

등을 알려주게 될 징조입니다.

 

10. 라디오를 잃어버리는꿈

기술이나 정보, 방도 등을 누군가가 가로채거나, 이런 중요한 일들이

외부로 새어나가 보안유지가 어렵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