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미인 꿈해몽 미인 보는꿈 미인대회 꿈해몽

꼬두암 2017. 10. 16.

꿈속에 미인을 보거나 만나서 데이트하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미인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미인은 실제 미인, 젊은 여자,

여자친구 등을 상징하는데요, 주로 미인 보는꿈, 미인 만나는 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미인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미인 보는꿈

꿈에서 아름다운 미인을 보았다면 조만간 평소 바라던 이상형의 여성을

만나서 교제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 꿈은 미혼남성이나 기혼남성 모두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고 교제하게 될 징조이므로, 기혼남성의 경우

가정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건전한 만남을 유지해야 합니다.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예뻐지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2. 미인 만나는꿈

실제로 좋아하는 여성과 데이트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짝사랑하는

여성이라면 그 여성이 마음을 받아주어 순조로운 교제가 이루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한편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누군가의 미모를

질투하게 될 징조입니다.

 

 

3. 미인대회 꿈해몽

남성이 미인대회를 구경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 두명

이상이라서 어떤 여성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여성이 미인대회에 참가하거나 미인대회를 구경하는 꿈을 꾸면 다른

여성과 어떤 일을 놓고 승리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4. 미인과 포옹하는꿈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결혼 약속을 하거나, 양가 부모의 결혼 허락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미인과 키스하는 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5. 미인이 우는꿈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순조로운 교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가령 양가 부모의 반대가 있거나, 자신 또는 여성의 변심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징조이므로 서로 간에 마음이 변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미인에게 거절당하는꿈

미인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가 거절당하는 꿈을 꾸면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거절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꿈은

일반적으로 반대라고 해몽하지만, 이런 꿈은 정몽이므로 좋아하는

여성이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게 될 징조로서 평소 좀 더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