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관련꿈

메뚜기 꿈해몽 (메뚜기 잡는 꿈 커다란 메뚜기 꿈 방아깨비 꿈)

꼬두암 2017. 9. 21.

꿈에 커다란 메뚜기를 본 적이 있습니까? 방아깨비를 본 적이 있습니까?

메뚜기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메뚜기는 번성, 변화, 먹거리,

연인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메뚜기 잡는 꿈, 커다란 메뚜기 꿈, 방아깨비 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메뚜기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메뚜기 잡는 꿈해몽

수다스러운 이성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이별했던 부부가 재결합하거나,

이성 간에 있었던 오해를 말끔히 풀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메뚜기를

잡아서 채집통에 가두었다면 끊임없이 구설수에 시달리게 될 징조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합니다.

 

2. 커다란 메뚜기 꿈

커다란 메뚜기를 보거나 잡았다면 태몽으로 아기를 기다리던 부부라면

소중한 아기를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려 많은 재물이나 돈을 얻을 징조입니다.

 

 

3. 방아깨비 꿈

방아깨비는 예로부터 신성시 되었으며 사람들이 간식으로 먹었던 메뚜기

이므로, 방아깨비를 보았다면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많이 들어와 집안이

부유해질 길몽이며, 방아깨비를 잡았다면 훌륭한 배우자를 얻거나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4. 메뚜기 먹는꿈

건강이 좋아지고 생각지도 못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거나, 기다리던

소망이 성취될 징조입니다. 한편 환자라면 질병이 완쾌되어 건강을 회복

하게 될 것입니다.

 

 

5. 메뚜기떼 꿈

수많은 메뚜기떼가 모여 있거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

하거나, 어떤 일에 대해 많은 실적을 올려 큰 이익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자신 때문에 모여있던 메뚜기떼가 흩어져 도망가거나 날아갔다면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을 흉몽입니다.

 

 

6. 메뚜기가 하늘 높이 나는꿈

미혼남녀라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며, 기혼남녀라면 나빠졌던 부부

사이가 다시 좋아져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7. 메뚜기를 죽이는꿈

어떤 일로 인해 구설수에 시달리거나, 자신의 실수로 누군가와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자신의 소망을 스스로 포기하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