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관련꿈

큰돼지꿈 해몽

꼬두암 2017. 4. 6.

여러분은 송아지만큼 커다란 큰돼지꿈을 꾸신 적이 있나요? 큰돼지꿈은 많은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돼지꿈은 복권에 당첨되거나

산삼을 캐게 될 징조이므로 이런 꿈을 꾸면 일반인은 복권을 구입하고 산에서

약초를 캐는 사람이라면 산삼을 발견할 수 있으니 산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큰돼지꿈 사례>

공무원을 명예퇴직한 후 소일거리로 산에서 약초를 캐고 산나물을 채취하던

김씨는 어느날 밤 꿈에서 송아지보다도 더 거대한 아주 큰 돼지 한마리를 보았

습니다. 이 돼지는 눈에서 찬란한 빛을 발산하고 있었는데, 자신을 발견하고는

품으로 달려들었다고 합니다.

 

너무 놀라 달려드는 큰돼지를 그만 껴안고 말았는데, 돼지가 의외로 아주 얌전

하게 가만히 있었다고 합니다. 잠시 후 그 돼지는 슬그머니 품에서 빠져나와

산쪽으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꿈에서 깬 김씨는 참으로 괴이한 꿈이라고 생각하고는 별 생각없이 그날 역시

약초를 캐러 산에 올라갔는데, 평소에 오르던 산중턱쯤에서 햇살에 유난히

반짝이는 잎사귀가 신기하게 여겨져 그냥 지나치려다가 가까이 가보았다고

합니다. 

 

순간 김씨는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 약초에 대해 조금 알고있었지만, 산삼은

그림이나 사진에서만 보았기에 산에서 봐도 그냥 지나칠 정도로 산삼에 대해

아는 바가 없었지만, 직감적으로 산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서야 비로소 어제 꾼 꿈이 횡재를 하는 꿈이라는 것을 알았고 먼저 산에

큰절을 한 다음에 조심스럽게 발견한 산삼을 캐기 시작했는데, 놀랍게도 많은

산삼이 주변에 있었다고 합니다. 김씨가 그날 캔 산삼은 무려 20뿌리로 모두

50년 묶은 산삼이었다고 합니다.

 

 

공무원을 퇴직한 후 소일거리로 약초를 캐던 김씨는 횡재하는 꿈 덕에 정말

큰 횡재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는 그날 이후로 그 일대에서는 아주 유명한

심마니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큰돼지에 관한 꿈 유형을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큰돼지꿈해몽>

1. 큰돼지가 자신의 뒤를 졸졸 따라다닌 꿈

재력가의 도음을 받아 경제적인 풍요를 누리게 되지만, 그로 인해 심적으로

부담감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2. 돼지가 갑자기 집채만큼 커진 꿈

중소기업은 대기업으로 발전하고 일반인은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대길몽입니다.

 

3. 큰돼지가 자신의 품으로 달려오는 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산삼이나 신비의 약초를 발견하게 될 대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