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내가 다른남자와 자는꿈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 우는 꿈

꼬두암 2016. 9. 9.

아내가 다른남자와 자는꿈이나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상당히 불쾌하여 잠에서

깨어나 옆에 있는 아내를 원망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이런 장면들을 목격

하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특히 아내가 다른남자와 잠자리를 갖는 꿈은 상징적으로 표현된 것으로, 꿈 속에

등장한 아내는 자신이 심혈을 기울이는 어떤 작품이나 사업, 또는 일거리를 상징

하며, 아내와 잠을 잔 다른남자는 자신의 사업이나 일거리에 대한 정보나 비밀 등

을 염탐하는 방해꾼입니다. 따라서 아내를 원망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또 아내가 다른남자와 결혼하는 꿈은 아내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암시이므로,

아내를 원망할 것이 아니라 각별히 보살펴 주어야 할 꿈입니다. 자세한 꿈풀이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아내가 다른남자와 자는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 또는 일거리 등을 방해하는 간교한 사람이 나타나

하는 일마다 가로막아 목적을 달성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이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겪을 흉몽이므로, 누가 방해하려는지를 색출하고 대비해야 합니다. 

 

만약 꿈에서 아내가 다른남자와 자는 장면을 보고 몹시 분개하여 아내와 그 남자를

죽도록 패주었다면 현실에서 방해꾼은 사라지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아내가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

아내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중병에 걸리거나, 그 병으로 인해 사망할 흉몽입니다.

따라서 아내의 건강상태는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는 등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3. 아내가 우는 꿈

일단 꿈에서 아내가 울었다는 자체가 흉몽입니다. 사기를 당하거나, 사업에 실패

하는 등 나쁜 일로 인해 재산을 몽땅 잃을 징조이므로,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사업이나 사업 확장을 금지하고, 대인관계시 신중하게 처신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