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하늘을 나는 꿈 해몽

꼬두암 2016. 8. 15.

공중이나 하늘을 나는 꿈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자주 꿉니다. 

하늘을 나는 꿈해몽은 신분상승이나 자기과시, 소원성취 등으로 풀이되며 대부분 길몽

입니다. 하지만 꿈속의 정황에 따라 흉몽도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꿈풀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세상사람들에게 널리 과시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연인과 함께 하늘을 난꿈

구속이나 속박에서 벗어나고 혼담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3. 하늘을 날아서 위험을 모면한꿈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게 되지만, 비상수단을 동원하여 위기를 극복할 징조입니다.

 

 

4. 애인이 하늘을 날아 멀리 사라지는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여러가지 난관에 봉착해 하는 일을 실패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부부관계에 불만을 느끼는 사람이 흔히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5. 먼곳으로 날아가는 사람을 본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이별하거나 누군가가 사망하게 될 징조입니다. 

 

6. 하늘을 날아 나무에 올라간꿈

매혹적인 이성과의 사랑이나 승진 등이 손쉽게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7. 몸에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꿈

공직에 진출할 암시이며, 미혼남녀라면 좋은 베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8. 자신이 아주 먼곳으로 날아간꿈

계획했던 일의 결과가 늦게 나타나거나, 가까운 사람과 헤어질 징조입니다. 

 

9. 하늘로 치솟는꿈 

순조로운 인생을 살고 부귀영화을 누릴 징조입니다.

 

 

10. 건물 아래 위층을 마음대로 날아다닌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암시입니다. 

 

11. 어린이가 하늘을 나는 꿈을 꾸면

통쾌하거나 모험적인 일을 겪게 될 징조이며, 또 키가 크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12. 땅위를 낮게 나는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근심걱정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13. 계단을 날아서 올라간꿈 

학생은 상급학교에 진학하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14. 호랑이 등 동물이 하늘을 나는꿈 

자신의 업적을 크게 인정받아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15.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꿈 

비리를 적발하고 시정하는 감사 업무에 종사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