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교통사고 나는 꿈 나는걸보는꿈 해몽

꼬두암 2016. 7. 24.

귀신꿈보다 더 무서운 꿈이 교통사고나는 꿈 혹은 교통사고나는걸보는꿈일 것입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은 다양하게 나타나므로 모두 다 해몽하는 것을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자주 꾸는 대형교통사고 위주로 꿈해몽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통사고 나는 꿈해몽

자동차뒤집히는꿈

소원이 좌절되고 사업이나 결혼생활이 파탄에 이르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만약 이런 꿈을

었다면 당분간 매사를 주의하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합니다. 

 

 

② 자동차구르는꿈

경사진 언덕 등으로 오르다가 차가 아래로 미끄러지거나 구르는 꿈을 꾸었다면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려다가 실패하게 될 징조이므로,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③ 차바퀴가 빠진 꿈 

자신을 지탱해주던 권력이나 지지기반이 무너져 난관에 부딪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있는지 꼼꼼히 체크하고 매사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차바

의 대가 부러졌다면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④ 마주오던 차와 출동해 다친꿈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던 중 상대방과 분쟁으로 큰 싸움이 일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사고,

시비, 소송 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징조이므로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⑤ 자신이 탄 승용차가 다른 물체와 부딪친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합의하지 못한 것에 대해 다른 사람과의 합의점을 찾을 징조입니다.

 

⑥ 자기 차가 물에 빠지는

사업이나 계획, 소망하던 일들이 강력한 세력에 흡수되어 일괄처리되게 될 징조입니다. 

 

 

⑦ 자기 차가 물에떠내려가는꿈

대기업과 같은 강력한 세력에 의해 자신의 사업기반을 상실하게 될 징조이므로, 사업에

관해 전반적인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⑧ 자기 차가 수렁에 빠지는꿈

사업이나 소망이 좌절되어 몰락하게 될 수 있다는 암시이므로,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⑨ 자신이 차에 치여 죽은

사업, 작품, 소원 등이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 의해 성취될 길몽입니다. 

 

 

⑩ 자신이 차에 깔려 고통받은꿈 

청탁한 일이 접수되어 무난하게 처리될 징조이므로 길몽입니다. 

 

⑪ 자신이 차에 치여 부상당한

자신의 재산이나 사업 또는 일에 큰 피해를 볼 수 있다는 암시이므로, 당분간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⑫ 남을 차에 치여 죽인꿈

재수가 있어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2. 교통사고나는걸보는꿈

① 차사고로 사람이다치는꿈

생활전선에 골치아픈 일이 생기고 걱정거리가 늘어날 징조입니다.

 

② 차에 어린아이가 치인것을

소망하던 일들이 성취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더 큰 성공을 위해서는 영향력있는 기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③ 차가 충돌하는 장면을 본

평소 고민하고 어렵게 생각하던 일에 대해 신중하게 결단을 내리게 될 징조입니다. 

 

④ 교통사고로 사람이 죽은것을본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좋은 쪽으로 특별한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