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선생님 꿈 스승 꿈해몽 유형별 풀이

꼬두암 2016. 5. 1.

싫어하는 선생님이라면 꿈에서도 보기 싫을 텐데요, 선생님 꿈해몽, 스승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존경하는 선생님 꿈은 행운이 뒤따르는 길몽이지만, 싫어하는 선생님 꿈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선생님 꿈해몽, 스승 꿈해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존경하는 옛 스승을 본 꿈 

행운이 뒤따르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협조자가 나타나게 될 징조입니다.

 

2. 초등학교 때의 스승을 본 꿈

역시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는데 지혜로운 협조자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3. 평소에 싫어하는 선생님을 본 꿈

불길한 징조입니다. 윗사람(상사)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자신에게 나쁜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매사를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4. 존경하는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인 꿈 

좋은 꿈입니다. 훌륭한 윗사람(상사)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5. 선생님에게 책을 선물받는 꿈 

기쁜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어떤 일에 공적을 세워 상장이나 훈장을 받고 명성을 널리 떨치게 될 길몽입다. 

또한 실제로도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을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6. 옛 스승님이 천천히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7.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인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두뇌가 개발되어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될 징조입니다.

 

8. 선생님의 뒤를 따라다닌 꿈

좋은 꿈입니다. 모범적인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나중에 상장도 받을 것입니다.

 

 

9.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은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입니다.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교훈이기도

합니다. 

 

10. 선생님과 토론한 꿈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현역 군인이 꿈속에 교감 선생님을 만나는 꿈은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촉하게 될 징조입니다.

 

11. 선생님 집을 방문하는 꿈

길몽입니다. 존경할 만한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닭게 될 징조입니다. 

 

 

12.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통솔한 꿈

좋은 꿈입니다. 많은 사람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신의 연구 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입니다.

 

13.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듣는 꿈 

흉몽입니다. 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입니다. 특히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 스승님이 들판을 걸어오는 꿈 

썩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있다가 상당한 기간이 지나서 협조자를 만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