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코에서 피나는 꿈 코피가 많이 나는 꿈 코피가 멈추지 않는 꿈 남이 코피 흘리는 꿈 해몽

꼬두암 2023. 8. 24.

우리는 간혹 코에서 피가 나거나, 남이 코피를 흘리는 꿈을 꾸곤 하는데요, 코에서 피나는 꿈, 코피가 많이 나는 꿈, 코피가 멈추지 않는 꿈, 남이 코피 흘리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코에서 피나는 꿈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해 재물이나 목돈이 들어올 징조다.

 

 

2. 코피가 많이 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큰 돈이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3. 코피가 멈추지 않는 꿈 

큰돈이나 많은 재물이 계속해서 들어올 징조다. 그러나 코질환을 앓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4. 남이 코피 흘리는 꿈

누군가로부터 정신적·물질적 도움을 받을 징조다.

 

5. 코를 다쳐 코에서 피가 난꿈

예상 밖의 일로 인해 재물에 손실이 생길 징조다.

 

 

6. 얻어맞아서 코에서 피가 난꿈

본인의 속마음을 누군가에게 고백하거나, 여러 사람들을 감동시킬 일이 생길 징조다. 

 

 

7. 얼굴에 피가 묻어 얼룩진꿈

본인의 재산을 남들에게 공개하거나, 손재를 당할 징조다.

 

 

8. 코에서 이물질이 나온꿈 

본인의 앞길을 방해하던 요소나 골칫거리가 저절로 사라질 징조다.

 

9. 가족이 코피를 흘린꿈

어렵던 생활 형편이 좋아질 징조다.

 

 

10. 애인이나 친구가 코피를 흘린꿈

애인이나 친구에게 예상치 못했던 재물이나 목돈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