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총맞는걸 본 꿈 다른 사람이 총에 맞아 죽는 꿈 사람들이 총맞아 죽는 꿈 해몽

꼬두암 2023. 7. 2.

꿈속의 총은 파워, 노력, 권세, 명성, 방도 등을 상징하는데요, 총맞는걸 본 꿈, 다른 사람이 총에 맞아 죽는 꿈, 사람들이 총맞아 죽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총맞는걸 본 꿈

누가 총에 맞는 걸 보았다면 주변 사람 중 누가 적임자로 지목되거나 승진하거나 혼담이나 계약이 성사되는 것을 지켜볼 징조다.

 

2. 다른 사람이 총에 맞아 죽는 꿈

누가 총에 맞아 죽었다면 본인이 정성을 기울인 일을 크게 성공시키거나, 주변 사람 중 누가 남들에게 크게 인정받고 성공하는 모습을 지켜볼 징조다. 

 

 

3. 사람들이 총맞아 죽는 꿈

여러 사람들이 총에 맞아 죽었다면 본인의 소망이나 본인이 소속된 직장이나 기관단체의 숙원사업이 국가적 차원의 지원으로 성사될 징조다.

 

 

. 내가 총맞아 죽은꿈

지금까지의 노력과 성과를 남들이나 직장에서 크게 인정받을 징조다.

 

5. 남편이 총에 맞은꿈

남편이 승진하거나 계약을 성공시키거나, 남편의 사업이 번창할 징조다. 

 

 

6. 내가 총에 맞은꿈

계약이나 혼담이 이루어지거나, 승진, 진학, 합격, 당선, 당첨 등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다. 그러나, 어깨나 팔, 손, 다리, 발에 맞았다면 곤경에 처해지거나 경쟁에서 패하거나 좋은 기회를 남에게 뺏길 징조다.

 

 

7. 가족이나 애인이 총에 맞은꿈

가족이나 애인이 적임자로 지목되거나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을 징조다.

 

8. 내가 총살을 당한꿈

크게 출세하여 널리 명성을 떨치거나, 무명장수할 징조다.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질병 완쾌될 징조다.

 

 

9. 총살당한 사람을 본꿈

주변 사람 중 누가 널리 명성을 떨치는 것을 지켜볼 징조다.

 

10. 수많은 사람이 총살당하는 걸 목격한꿈

국가나 지역사회에 매우 혼란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