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몸에서 냄새나는 꿈 해몽

꼬두암 2022. 10. 22.

꿈속의 몸냄새는 거부감, 억울함, 많은 일거리, 건강이상 등을 상징하는데요, 몸에서 냄새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몸에서 냄새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내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해결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많아져서 하루종일 바쁘게 움직일 징조다.

 

2. 다른 사람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누군가로 인해 억울한 누명을 쓰거나, 모함이나 의심을 받을 징조다. 

 

 

3. 친구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친구의 꾀임에 넘어가 비도덕적인 일이나 범법 행위에 가담할 징조다.

 

4. 애인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애인의 약점이나 결점을 들춰내다가 서로 다툴 징조다. 

 

5. 자녀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자녀 문제로 속 썩을 일이 생기거나, 자녀의 건강이 나빠질 징조다.

 

 

6. 형제자매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형제자매로 인해 마음이 상할 일이 생기거나, 쳥소 형제자매에게 불만스러운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7. 부모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부모님의 속박과 간섭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8. 몸냄새가 심해 몸을 씻는꿈 

잘못된 과거를 말끔이 청산하고 새롭고 건전한 삶을 살아갈 징조다.

 

 

9. 배우자의 몸에서 악취가 나는꿈 

배우자의 약점이나 결점을 들춰내다가 서로 다툴 징조다. 

 

10. 연인의 몸냄새를 맡아보는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 깊어지거나, 지금까지 몰랐던 연인의 비밀이나 진실을 밝혀낼 징조다.

 

11. 연인의 몸에서 향기가 나는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 깊어지거나 연인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