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새장가 가는 꿈 해몽

꼬두암 2022. 9. 13.

꿈속의 새장가는 새로운 출발, 새로운 만남과 인연, 이별 등을 상징하는데요, 새장가 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새장가 가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새장가 가는꿈

자신이 홀아비라면 새로운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징조이며, 자신이 아내가 있는 사람이라면 진실된 친구나 자신을 진정으로 도와줄 협력자를 만날 징조다. 그러나 아내와 헤어지거나 사별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2. 남편이 새장가 가는 꿈

평소 부부 중 아내가 남편을 더 사랑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거나,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게 될 징조이므로, 부부간의 신뢰를 잃지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3. 내가 말을 타고 새장가를 간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신분이 상승될 징조다. 

 

4. 친구가 새장가를 간꿈 

꿈속의 친구가 홀아비라면 실제로 그 친구가 좋은 배필을 만날 징조며, 홀아비가 아니라면 자신보다도 더 친하게 지낼 친구를 만날 징조이므로, 서로 우정이 식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5. 이혼하고 새장가를 간꿈

아내에 대한 사랑이 식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이나 환경 속에서 색다른 생활을 하게 될 징조다. 

 

 

6. 형제가 새장가를 간꿈

홀로 된 형제가 새장가를 갔다면 실제로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되며, 혼인 중인 형제가 새장가를 갔다면 형제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날 징조다.

 

 

7. 아들이 새장가를 간꿈
홀로 된 아들이 새장가를 갔다면 실제로 며느리를 맞을 징조며, 혼인 중인 아들이 새장가를 갔다면 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귀인이 나타날 징조다. 

8. 아버지가 새장가를 간꿈 

엄마를 두고 아버지가 새장가를 갔다면 아버지가 중병에 걸리거나 또는 돌아가시거나 가족간에 뜻이 맞지않아 불화가 생길 징조다. 그러나 홀로 된 아버지가 새장가를 갔가면 실제로 새장가를 가거나 아버지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날 징조다.

 

9. 친구의 아내에게 새장가를 간꿈

친구나 직장동료와 오해와 다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