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첫사랑 꿈 첫사랑이 꿈에나오는꿈 첫사랑을 만나는 꿈 해몽

꼬두암 2021. 7. 19.

누구나 맺어지지 못한 첫사랑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살아가는데요, 우리는 간혹 첫사랑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사랑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첫사랑이 꿈에나오는꿈, 첫사랑을 만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첫사랑이 꿈에나오는꿈

첫사랑이 꿈속에서 보였다면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을 실제로 하게 되거나,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 친하게 지낼 징조다.

 

2. 첫사랑을 만나는 꿈

과거에 이루거나 성공하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의지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과거에 성공하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성공하게 될 것이다. 

 

 

3. 첫사랑과 다시 사귀는꿈

현재 미혼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첫사랑 혹은 현재 좋아하는 이성과 사랑이 이루어질 징조다. 그러나 기혼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부부간에 다툼이나 갈등이 생겨 사이가 나빠질 징조다.

 

 

4. 첫사랑과 포옹하는꿈

벅차고 어렵게만 느껴져 포기하려던 일에 정성을 쏟아 성공하게 될 징조다.

 

5. 첫사랑과 여행가는꿈

반드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겨 출장을 가게 되고 출장의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게 나타날 징조다.

 

6. 첫사랑과 키스하는꿈

오랜 소망이 마침내 성사되거나, 누군가로부터 첫사랑의 최근 근황을 듣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