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부고를 듣는 꿈 누가 죽었다는 꿈 내가 죽어가는 꿈 해몽

꼬두암 2020. 12. 11.

꿈속의 죽음은 관심거리, 감동, 성취, 미래, 성과 등을 상징하는데요, 부고를 듣는 꿈,

누가 죽었다는 꿈, 내가 죽어가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부고를 듣는 꿈

먼 곳으로부터 서신이나 전화, 기다리던 소식 등을 받게 될 징조이다. 만약 본인과

관계없는 사람의 부고를 듣고 슬퍼했다면 장차 본인에게 행운이 찾아오거나, 기쁜

일이 생길 징조이다.

 

2. 누가 죽었다는 꿈

평소 관심있던 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포기했던 일에서 의외의 성과를

거둘 징조이다.

 

 

3. 내가 죽어가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꼬였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다.

 

4. 누가 죽었다는 예감이 드는꿈

직장이나 사업과 관련된 일이 원하는 방향대로 잘 풀리게 될 징조이다.

 

5. 누가 죽을 것으로 추측하는꿈

미궁 속으로 빠질 뻔한 사건의 물적 증거를 찾게 되거나, 본인에게 어렵던 일들이

유리한 상황으로 전개될 징조이다.

 

 

6. 누가 죽어가는 것을 본꿈

별로 내키지 않았던 일이나 불편한 일들이 의외로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이다.

 

7. 죽은 사람을 목욕시키는꿈

만사가 형통하고 재수가 좋아져 상당한 재물이 생길 징조이다.

 

 

8. 죽은 사람이 똑바로 서있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실물수(물건을 잃어버릴 운수)가 있을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9. 누가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본인의 일이 무사히 성공될 징조이다.

 

10. 죽은 사람이 나에게 말을 하는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할 징조이다.

 

11.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꿈

매사가 잘 풀려 기쁜 나날을 보낼 징조이다. 만약 환자라면 병이 나을 징조이다.

 

 

12. 죽은 사람의 소지품을 빼앗는꿈

계획했던 일이 원만히 진행되지만, 엉뚱한 곳에서 좋지않은 일이 생길 징조이다.

 

13.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난꿈

성공 직전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거나, 번창하던 사업이 쇠퇴할 징조이다.

 

 

14. 죽은 사람을 껴안아준꿈

운수가 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를 징조이다.

 

15. 죽은 사람에게 밥상을 차려준꿈

평소에 쌓은 공덕으로 인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를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