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목욕하는걸 보는꿈 목욕하는데 누가 쳐다보는 꿈 목욕하러 가는 꿈 해몽

꼬두암 2020. 11. 22.

꿈속의 목욕은 소원성취, 이성교제, 일에 대한 노력 등을 상징하는데, 목욕하는걸 보는꿈,

목욕하는데 누가 쳐다보는 꿈, 목욕하러 가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목욕하는걸 보는꿈

모르는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면 누군가로부터 사기를 당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며, 아는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면 아는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고, 낯선 사람이 내 집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면 내가 앓고

있던 병이 낫거나 생활형편이 좋아질 징조이다.

 

만약 어떤 남녀가 함께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면 부부 또는 연인 간의 애정이 돈독해지며

먼 곳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다.

 

한편 가족이나 애인, 친구가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면 가족이나 애인, 친구와의 애정과

신뢰가 더 돈독해지고, 지금까지 감추었던 나의 비밀을 가족이나 애인, 친구에게 솔직히

공개하게 될 징조이다.

 

 

2. 목욕하는데 누가 쳐다보는꿈

누군가가 나에게 지나친 관심을 보여 부담스럽게 되거나, 감추고 싶었던 나의 결점이나

비밀 등을 누군가에게 들키게 될 징조이다.

 

3. 목욕하러 가는꿈

목욕하기 위해 목욕탕에 혼자 갔다면 많은 사람들과 공동으로 하는 일에 참여하거나

또는 경쟁을 하게 될 징조이며, 누군가와 함께 갔다면 누군가에게 내 자신의 신상이나

비밀 등을 소상히 밝히게 될 징조이다.

 

4. 아무리 묙욕해도 때가 벗겨지지 않는꿈

아무리 노력해도 되는 일이 하나도 없게 되거나, 노력의 댓가를 받지 못해 낙심하게 될

징조이다.

 

5.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미숙하거나 미흡한 점을 보완하게 될 징조이다.

 

6. 옷을 입은 채 목욕을 한꿈

순리나 관습 등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여 사람들에게 비난받을 징조이다. 만약 환자라면

병을 열심히 치료하지만 병이 완쾌되지 않고 계속 악화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