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내가 병에 걸린 꿈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 해몽

꼬두암 2020. 6. 11.

우리는 간혹 병에 걸리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가 병에 걸린 꿈,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병에 걸린 꿈

미래에 대한 불안감, 현실에 대한 불만, 극심한 스트레스, 경제적 어려움, 질병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복잡해진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만약 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했다면 심신이 극도로 지쳐 휴식을 취하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을 해결하기 위해 관공서나 공공기관에

도움을 요청할 징조이다.

 

 

한편 병에 걸려 울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불만 또는 스트레스가 해소되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병에 걸려 죽었다면 지금까지의 고민이나 어려움이

한순간에 사라지고 심혈을 기울인 일이나 소망이 성취될 징조이다.

 

 

그러나 병에 걸려도 걱정하지 않았다면 평소 삶에 대해 비관적인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자포자기하지 말아야 하며, 병에 걸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면

소망하던 일들이 물거품이 되거나 하던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게 될 징조이다.

 

 

2.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다. 따라서 부모님이 병에 결렸다면 부모님이 사업을

실패하거나 실직하게 되며, 조부모님이 병에 걸렸다면 조부모님의 건강이 나빠져

병원 신세를 지게 되며, 형제자매가 병에 걸렸다면 형제자매에게 감당하기 힘든

일이나 말못할 고민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만약 아내가 병에 걸렸다면 아내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기거나 아내가 큰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며, 남편이 병에 걸렸다면 남편이 사업을 실패하거나 실직하여

생활고에 시달릴 징조이다.

 

 

3. 자신이 병에 걸려 수술하는꿈

관공서나 공공단체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되거나 당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상의 방도를 얻게 될 징조이다.

 

4. 애인이나 친구가 병에 걸린꿈

애인이나 친구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기거나, 애인이나 친구가 생활고에 시달릴

징조이다. 지인이 병에 걸린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