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위로받는 꿈 위로하는 꿈해몽

꼬두암 2020. 4. 29.

혹시 꿈에서 위로를 받거나 위로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위로받는 꿈, 위로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위로받는 꿈, 위로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위로받는꿈

꿈에서 부모, 배우자, 애인, 친구, 직장상사, 지인 등으로부터 위로를 받았다면 상대방이

나를 위해 고집이나 의지를 버리고 나의 뜻이나 기분에 맞춰 행동하는 것이므로, 이는

상대방이 나로 인해 자신의 고집이나 뜻을 버리거나, 소중하게 여기던 어떤 일을 포기

하면서 스스로 손해를 감수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그러나 꿈에서 조상으로부터 위로를 받았다면, 내 자신이 질병에 걸리거나 나의 신변에

위험이 생긴다는 암시이므로 건강과 신변관리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다.

 

 

2. 위로하는꿈

꿈에서 자신이 부모, 배우자, 애인, 친구, 직장상사, 지인 등을 위로해 주었다면, 내 자신의

의지나 고집을 버리고 상대방의 뜻이나 기분에 맞춰 행동하는 것이므로, 이는 누군가로

인해 내 자신의 의지나 고집을 스스로 꺾거나, 소망을 포기하거나, 중요하게 여기던 어떤

일을 미수에 그치면서 손해를 감수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3. 상대방이 누군가를 위로하고 있는꿈

꿈에서 본 그 상대방이 누군가를 위해 자신의 뜻이나 고집 등을 버리게 되거나, 어떤 일에

대해 손해를 감수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이다.

 

 

지금까지의 꿈해몽을 요약해보면, 자신이 위로를 받았을 경우는 상대방이 나를 위해

상대방의 의지를 꺾거나 소중한 일을 포기하면서 손해를 감수하게 된다는 암시이고,

내 자신이 상대방을 위로해주었을 경우는 내 자신이 상대방을 위해 의지를 꺾거나

소중하게 여기던 일을 포기하면서 손해를 감수하게 된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