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처제 꿈 해몽

꼬두암 2020. 2. 20.

혹시 꿈에서 처제가 나오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처제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처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처제와 데이트하는꿈

처제와 함께 식사를 하게 되거나, 자신을 지지해 줄 여성을 만나게 된다.

 

2. 처제가 죽는꿈

아내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아내가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될 징조이다. 이때 꿈속의

처제는 아내의 소중한 일거리나 소망을 상징한다.

 

3. 처제와 싸우는꿈

처제와의 사이가 평소보다 더 돈독해질 징조이다.

 

 

4. 처제와 함께 길을 걷는꿈

조만간 처가댁 식구들과 야유회나 여행을 떠나게 될 징조이다.

 

5. 처제가 아픈꿈

실제로 처제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처제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이다.

 

 

6. 먼곳에 사는 처제가 찾아오는꿈

실제로 처제가 찾아오거나, 처제에게 선물을 주게 될 징조이다.

 

7. 처제와 함께 노래부르는꿈

처가댁에 경사가 생기고, 처가댁 식구들이 화목해질 징조이다.

 

 

8. 처제가 우는꿈

처제에게 고민이 생겨 아내 몰래 해결해 줄 징조이다.

 

9. 처제가 활짝 웃는꿈

아내나 처제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기거나, 처제에게 기쁜 일이 생길 징조이다.

 

10. 처제와 진지하게 대화하는꿈

처가댁에 우환이 생겨 처가댁을 방문하게 될 징조이다.

 

 

11. 처제와 술마시는꿈

처가댁에 경사가 생기거나, 처제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다.

 

12. 처제가 결혼하는꿈

처제에게 애인이 생기거나, 처제에게 기쁜 일이 생길 징조이다.

 

 

13. 처제가 병원에 입원하는꿈

처제가 한동안 단체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14. 처제가 퇴원하는꿈

처제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징조이다.

 

15. 처제가 이사하는꿈

처제의 직업이 바뀌거나 직무에 변동이 생길 징조이다.

 

16. 함께 있던 처제가 갑자기 사라진꿈

아내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이 멀리 떠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