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자연꿈

별보는꿈 등 별꿈해몽

꼬두암 2016. 1. 18.

별이 반짝이는 밤 하늘은 정말 낭만적이며, 별보는꿈 등 별꿈해몽은 대부분이 길몽입니다. 하지만 별이 날아가거나

떨어진다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별꿈은 단순하게 별만 보는 것이 아니라 별을 먹거나

별이 일렬로 선다든지 여러가지 상황으로 나타나므로 아래의 유형별 별꿈풀이를 참고하시어 해몽하시기 바랍니다.

 

1.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별을 보는 꿈

행복한 현실이 도래합니다. 가슴답답한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되어 행복감을 맛보게 됩니다. 우울했던 나날들이

사라지고 삶에 활력이 솟아나게 됩니다. 소원했던 친구 사이가 새롭게 정립되어 가까와지게 되며, 부부의 금슬이

더욱 돈독해지게 됩니다.

 

모든 불행 요소가 사라지고 행복의 씨앗이 꽃을 피우게 됩니다. 맑은 밤 하늘에 빛나는 별에 대한 꿈은 행복에 관

꿈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좋은 꿈입니다.

 

 

2. 반짝이는 별이 일렬로 서 있는 꿈

일렬로 서 있는 별은 연예인이나 군인들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군인은 진급하게 되고 연예인은 인기

정상에 오르게 됩니다. 미혼녀가 이 꿈을 꾸면 명성을 떨칠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한 마디로 길몽입니다.

 

3. 별이 입안으로 들어오는 꿈. 별을 먹는 꿈

길몽입니다. 여자의 경우 옥동자를 낳을 꿈입니다. 아이를 갖지 못하는 여성의 경우, 이 꿈을 꾸게 되면 아이를 갖게

됩니다. 만약 작가가 이꿈을 꾸었다면 좋은 작품을 완성하게 됩니다. 사업가가 이 꿈을 꾼다면 사업에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4. 달과 별이 함께 빛나는 꿈

자기 자신만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남에게 터놓고 말할 수 없지만 자기 자신으로서는 상당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5. 별이 빛나는 밤에 새가 날고 있는 꿈

남 모르는 공적으로 자신이 갑자기 사회적 명성을 얻게 될 꿈입니다. 숨은 노력의 대가가 비로소 나타나 그 업적을

평가받고 인정받게 되는 길몽입니다.

 

6. 별이 빛나는 밤에 뱀이 나타나는 꿈

길몽입니다. 별이 총총하게 빛나고 있는 상황도 좋지만, 그 가운데 뱀이 눈에 띄었다고 하는 것은 길조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 징조를 알려주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높은 위치

에 올라가게 될 꿈입니다.

 

7. 밤 하늘에 별이 한개만 빛나고 있는 꿈

자신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로 사회적으로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자신의 업적이 널리 알려져서 인정받게

되는 길몽입니다.

 

 

8. 북두칠성을 보는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그 상황이 어떠한가에 따라 달라지는데, 북두칠성을 선명하게 보았다면 자기 자신이

입신출세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북두칠성이 구름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았다면 주위 사람에게 배반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조직 사회에 몸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윗사람에게 버림받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북두칠성의 큰 별 한 개만 선명히 보았다면 주위의 도움이나 윗사람의 칭찬을 받아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게

될 꿈입니다.

 

9. 많은 별을 보는 꿈. 별이 많은 꿈

길몽입니다.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작가나 연예인은 이름을 날리게 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발전하며. 상인들은 물건이 잘 팔리게 됩니다.

 

 

10. 별이 날아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골치아픈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병을 얻어 병치레를 할 우려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예의바른 행동을 하고 겸손해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1. 별 빛에 자신의 모습이 비춰지는 꿈

하는 일이 누군가에 의해 방해를 받게 됩니다. 혼담이 깨지고, 계약이 취소됩니다. 한 마디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피해를 줄이도록 해야 합니다.

 

12. 별이 움직이는 꿈, 별이 이동하는

신상에 변화가 생깁니다. 직장인이라면 지위의 이동이 있고, 사업가라면 사업 때문에 멀리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때로는 이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썩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주위를 잘 살펴보고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13.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만약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죽음이 임박해 오고 있다는 징조입니다. 건강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

면 직장을 잃든지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14.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고생만 하고 찬사는 없게 되는 꿈입니다. 남으로부터 의심받을 확률도 높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주의하고 몸가짐을 단정히 하여 불필요한 의심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5. 별빛에 꽃이 만발하여 있는 꿈

기쁜 일이 있게 됩니다. 성숙한 남녀라면 혼담이 이루어집니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불황을 딛고 호전하게 되며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손님이 많아지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