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몸에서 피나는 꿈 입에서 피토하는꿈 해몽

꼬두암 2019. 2. 24.

꿈에서 피가 나오면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습니다. 그러나 꿈의 정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는데요, 몸에서 피나는 꿈, 입에서 피토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몸에서 피나는 꿈, 입에서 피토하는 꿈에 대해 아래와 같이 살펴

보겠습니다.

 

 

1. 입에서 피토하는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뜻밖의 사고를 당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깃들 흉몽입니다. 그러나 피를 토한 것이 아니라 입에서 저절로 피가 흘러나왔다면

작은 노력과 변화로도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계약이 성사될 길몽입니다.

 

2. 몸에서 피나는꿈

저절로 얼굴이나 머리, 목, 어깨, 가슴, 배, 팔, 다리, 눈, 귀 등에서 피가 났다면 질병에

걸리거나 재산에 손실이 생길 흉몽입니다. 하지만 다쳐서 피가 났다면 많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고 모든 어려움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질 길몽입니다.

 

 

또한 저절로 코에서 피가 났다면 돈과 재물이 들어오지만 남들에게 재산을 공개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며, 다쳐서 코에서 피가 났다면 재물과 돈이 모이고 고난이 사라질

길몽입니다. 그러나 코피가 터져 얼굴이 온통 피범벅이 되었다면 재물에 큰 손실이

생기고 남들에게 망신당할 흉몽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손이나 발에서 피가 났다면 운수가 좋아져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

입니다. 그러나 발바닥에서 피가 났다면 하찮게 여겼던 사람이나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정신적·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참고로 자신이 칼에 찔려 피가 났다면 술과 음식을 접대받을 징조이며, 뱃속에 피가

가득 고였다고 생각되면 장차 많은 재물과 돈을 모으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3.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는꿈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머리, 목, 어깨, 가슴, 배, 팔, 다리, 눈, 귀, 코 등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면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어려움에 처해지고 기존의 재산

에도 손실이 발생할 흉몽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피가 나는 것을 보고 기뻐했다면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성공할 길몽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피가 나는 것을 보고 겁을

먹고 도망쳤다면 횡재할 기회가 생기지만 그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한편 다른 사람이 피가 나는 상태로 죽어있었다면 사업을 크게 성공해 많은 재물을

모으거나, 막대한 자금이나 기금을 마음대로 운용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