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엄마한테 선생님한테 혼나는꿈 아빠한테 맞는꿈 해몽

꼬두암 2018. 6. 24.

학생 시절에는 부모님이나 선생님한테 혼나는꿈을 간혹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간밤에 엄마한테 혼나거나 선생님한테 혼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혼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

에서 혼나는 것은 복종, 굴복, 모욕, 수용, 칭찬 등을 상징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의 혼나는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엄마한테혼나는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하여 누군가와 싸움을 벌이거나 자신의 신변에

비교적 큰 위험이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학생이라면 학업

성적이 떨어져 실제로 부모님께 혼날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선생님한테혼나는꿈

이 꿈은 정몽입니다. 따라서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떨어지거나

친구와 싸우거나 어떤 말썽을 부려 부모님과 선생님께 심려를

끼쳐 실제로 혼나게 될 징조이며, 일반인이라면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누군가의 지시에 복종하게 되거나 누군가로 인해 심한

굴욕감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3. 아빠한테 맞는꿈

꿈과는 달리 부모님이나 남들의 비판과 비평을 겸허하게 받아

들여 자기 자신의 잘못된 점을 개선하고 보완하게 될 징조입니다.

 

 

4. 선생님한테맞는꿈

학생이라면 꿈과는 달리 학업성적이 향상되거나 모범을 보여

선생님이나 부모님 그리고 주변사람들에게 칭찬받게 될 징조

이며, 일반인이라면 사람들의 비판과 지적을 겸허하게 수용하고

노력하여 장차 큰 공을 세우게 될 징조입니다.

 

 

5. 아빠한테혼나는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누군가와 싸우거나 교통사고를 일으키는

등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따를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학생의 경우 학업성적이 떨어져 부모님께서 실망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6. 엄마한테맞는꿈

학생이라면 꿈과는 달리 학업성적이 향상되거나 주변인들에게

모범을 보여 부모님께 칭찬받을 징조이며, 일반인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충고와 비판으로 인해 스스로를 반성하는 계기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