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어린아이가 죽는꿈 아이가 유괴되는 꿈해몽

꼬두암 2022. 7. 23.

우리는 간혹 어린아이가 죽거나 아이가 유괴되는 꿈을 구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린아이가 죽는꿈, 아이가 유괴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어린아이가 죽는꿈

어린아이가 본인의 자식이라면 본인이 심혈을 기울인 일이 크게 성공되거나 자식의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다. 만약 어린아이가 본인의 자식이 아니라면 골치 아픈 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될 징조다.

 

2. 아이가 유괴되는 꿈해몽

누군가에게 약점을 잡혀 복종하면서 정신적 물질적인 피해를 입을 징조다. 가족이 유괴되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3. 내 자신이 유괴되는꿈 

자유를 억압당하거나, 부당한 압력이나 명령에 시달리거나, 사기를 당해 피해를 입을 징조다.

 

4. 친구나 지인이 유괴되는꿈

친구나 지인이 본인의 곁을 떠나거나 어려움에 처해져 본인이 도움을 주게 될 징조다. 

 

5. 내가 유괴되었다가 탈출한꿈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잠시 속아 손해를 보거나 아까운 시간을 낭비할 징조다.

 

 

6. 직장동료가 유괴되는꿈

경쟁자가 사라지지만, 본인의 업무량이나 책임량이 증가할 징조다.

 

7. 직장동료가 유괴되었다 탈출한꿈

직장에서 동료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징조다. 

 

 

8. 가족이 유괴되었다가 탈출한꿈 

가족이 누군가의 유혹에 잠시 휘말리지만 곧 유혹에서 벗어날 징조다. 친구나 지인이 유괴되었다가 탈출한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9. 내가 유괴되어 피살되는꿈 

본인의 행위에 대한 옳고 그름을 남들에게 평가받을 징조다.

 

10. 가족이 유괴되어 피살된꿈 

가족이 옳고 그름을 내 자신이 평가할 징조다. 친구나 지인 등이 유괴되어 피살된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11. 내가 유괴되었다가 구출된꿈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음으로 벗어날 징조다. 

 

12. 가족이 유괴되었다가 구출된꿈 

나쁜 유혹에 휘말린 가족을 본인이 벗어나게 만들 징조다. 친구나 지인이 유괴되었다가 구출된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13. 직장동료가 유괴되었다가 구출된꿈 

본인과 경쟁 관계에 있는 사람을 도와주는 세력이 생긴다는 암시이므로 더 분발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