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본인이 바람난 꿈 남편이 바람난꿈 아내가 엄마가 바람난 꿈 해몽

꼬두암 2022. 7. 15.

우리는 간혹 바람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이 바람난 꿈, 남편이 바람난꿈, 아내가 바람난 꿈 엄마가 바람난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바람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본인이 바람난 꿈 해몽

어떤 이성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거나, 비밀리에 중요한 일을 진행할 징조다.

 

2. 남편이 바람난꿈

남편에 대한 애정이 점점 식어가고 있으므로, 남편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으라는 경고성 꿈이다. 

 

 

3. 아내가 바람난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꿈을 꾼 본인의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고 남들에게 존경받을 징조다.

 

4. 엄마가 바람난 꿈

엄마가 가족들 몰래 부업을 하거나, 비밀리에 중요한 일을 하게 될 징조다. 

 

5. 아빠가 바람난꿈 

아빠가 당분간 파견 근무를 가거나, 아빠의 일을 도와줄 협조자가 생길 징조다.

 

 

6. 내가 바람피다 들킨꿈 

비밀에 붙이고 싶었던 일이 탄로나게 되거나, 비밀리에 진행하던 일이 남들에게 발각될 징조다.

 

7. 애인이 바람이 난꿈 

애인에게 다른 이성이 생겨 삼각관계가 형성될 징조다. 그러나, 애인이 바람을 피워도 전혀 질투나 화가 나지 않았다면 애인과의 신뢰와 애정이 더 돈독해질 징조다.

 

 

8. 친구가 바람이 난꿈 

친구가 어떤 중요한 일을 아무도 모르게 비밀리에 진행하고 있다는 암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